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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I/UX반 수업 커리큘럼
UI 디자이너는 게임 개발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자리입니다.
하지만 화려하거나 눈에 띄지 않는다는 이유로 전문적으로 UI를 배우려는 분들이 많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 회사들은 실력 있는 UI 디자이너를 뽑기가 어려운 실정입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UI 교육을 통하여 실력을 업그레이드 하시고 당당하게 취업에 도전하세요!
[UI/UX 기초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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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UI란 어떤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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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란? UX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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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까지 UI인가? (UI종류와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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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뎁스(Depth)의 구분과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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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러제이션(Globalization)에 따른 다국어 제공 및 현지화 또는 만국 공통어 아이콘과 심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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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디자인의 리딩 그룹은 누구인가? 세계를 선도하는 앞서가는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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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NGUI의 개요
실습과 포트폴리오를 위한 2가지 방안과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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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방은 창조의 어머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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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틀은 식상하다. 세상을 뛰어 넘어라!
UI컴포넌트 개관
상황에 맞는 여러 종류의 버튼 만들기
[UI/UX 제작 과정]
팝업창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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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창 만들어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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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의 꽃 일러스트 아이콘 만들
기
UI는 레이아웃이다
[UI/UX 심화 과정]
타이틀
로고 디자인 제작하기
COCOS 2D를 이용한 UI 및 그래픽 작업
Unity 3D를 이용한 UI 및 그래픽 작업
포트폴리오 제작
※ 포트폴리오 제작 기간은 개개인의 준비가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확한 기간을 정하기보다는 한달 한달 꾸준하게 열심히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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